이형철, 명연기 때문에?..억울함 부르는 오해와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형철이 결혼에 대해 언급을 해 화제다.
대표적인 노총각 배우인 이형철이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형철은 28일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해 싱글이라고 밝히며 배종옥과의 부부 연기에 대해 "간접 경험을 많이 했다. 열 번은 다녀온 것 같다"며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
이형철은 한 인터뷰에서도 유부남 댓글에 대해 "한번도 결혼 해 본적이 없는데 순식간에 나를 유부남으로 만들어버리더라"라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형철, 부부연기 비결은?
-이형철 유부남 오해 어느 정도기에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이형철이 결혼에 대해 언급을 해 화제다.
대표적인 노총각 배우인 이형철이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형철은 28일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해 싱글이라고 밝히며 배종옥과의 부부 연기에 대해 “간접 경험을 많이 했다. 열 번은 다녀온 것 같다”며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이형철은 유부남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다. 앞서 ‘라디오스타’에 미스터리 노총각 특집에도 초대를 받을 정도였다. 당시 이형철은 유부남은 물론 성정체성 의심에 “여자 겁나 좋아한다. 클럽도 간다”고 루머를 일축했다.
이어 이형철은 "원래 혼자 여행도 자주 가고 혼자 뭘 많이 한다“며 ”요즘에는 '지금 뭐하는 거지' 싶다“고 털어놨다.
이형철은 한 인터뷰에서도 유부남 댓글에 대해 “한번도 결혼 해 본적이 없는데 순식간에 나를 유부남으로 만들어버리더라”라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산 여교사, 남학생 두 명 향한 '비뚤어진 욕정'
- 전현무·한혜진, 진짜 속사정은 이랬다
- 골프장 성관계 동영상, 어디서 찾나보니..
- 목 조름, 노출, 신음.. 19禁 '황후의 품격' 어쩌나
- 이나영, 남편 원빈에 날린 팩트폭행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