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백종원?"..'2018 SBS 연예대상' 관전 포인트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가 드디어 오늘(28일) 결정된다.
28일 오후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의 진행으로 생방송되는 '2018 SBS 연예대상'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2018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MC에 대한 관심도 컸다.
'특별한 만남'을 위해 '2018 SBS 연예대상'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2018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가 드디어 오늘(28일) 결정된다.
28일 오후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의 진행으로 생방송되는 ‘2018 SBS 연예대상’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대상은 누구에게?
올해 SBS 예능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독보적인 전성시대를 열었다.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강세를 보인 만큼 대상 후보를 추리기도 어려울 정도다. 대상 후보를 따로 선정하지 않은 가운데, 과연 올해 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선한 3MC 라인업-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2018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MC에 대한 관심도 컸다. ‘미운 우리 새끼’의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 박수홍,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한고은, ‘런닝맨’의 터줏대감 김종국이 MC로 나선다. 올해 SBS 예능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세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별한 만남을 위한 특별한 무대
새로운 세상과의 설레는 만남 ‘정글의 법칙’, 인생 사부와의 특별한 만남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사랑하는 가족과의 행복한 만남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등 SBS 예능은 지난 일 년간 시청자들과 웃음과 감동을 통한 기쁜 만남을 이어왔다. 그런 만큼 이번 연예대상은 ‘만남’이라는 부제로 ‘만남’에 걸맞은 이색적인 세트에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한 만남’을 위해 ‘2018 SBS 연예대상’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정재용의 결혼 이후 완전체로는 첫 지상파 나들이에 나서는 DJ DOC가 ‘만남’이라는 컨셉에 맞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MC의 특별 무대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깜짝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日 타워레코드 '2018 베스트 셀러즈' K팝 정상 석권
- 빅히트 측 "BTS·ARMY 상표권, 적극적 확보할 것"
- 현아♥이던, 과감+달달한 스킨십..사랑은 ing
- 도끼 가사논란에 대한 반응은 여전히 싸늘
- 설현, 방송 최초 민낯 공개
- [속보] 검찰청 폐지·기재부 분리…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속보] 이시바 ″이 대통령과 결실있는 회담…아시아 나라들과 연대해야″
- 송영길 ″항소심 무죄 판결 시 민주당과 다시 합당…정치 복귀″
- ″닭장 좌석인가″…대한항공, 결국 이코노미석 '3-4-3' 배열 철회
- '여가부 장관 낙마' 강선우 ″이 대통령 사임 후 공석인 외통위로…새 여정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