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윈터 부츠 컬렉션' 출시.. 털 내피 적용해 보온성 강화

강인귀 기자 2018. 12. 28. 0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윈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워밍패딩부츠는 물결무늬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발 내부에 두께감이 있는 인조털 내피와 깔창을 적용해 한파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내피와 깔창에 인조털과 퀼팅 공법을 적용해 보온력을 한층 강화한 점도 특징.

하프롱 기장의 퍼집업부츠는 부드러운 기모 재질의 천연 소가죽과 털 내피를 적용해 방한 기능을 극대화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윈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대표 제품인 워밍패딩부츠는 물결무늬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발 내부에 두께감이 있는 인조털 내피와 깔창을 적용해 한파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가볍고 뛰어난 파이론과 고무 이중 소재의 밑창은 논슬립 기능이 우수해 미끄러운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다.

퀼팅캐주얼부츠 역시 논슬립 기능이 뛰어난 이중 소재 몰드창을 사용해 착화감이 안정적이다. 내피와 깔창에 인조털과 퀼팅 공법을 적용해 보온력을 한층 강화한 점도 특징. 신고 벗기 용이하도록 지퍼를 적용했으며, 인조가죽과 폴리 소재, 인조퍼가 혼합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매치하는 옷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천연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도 있다. 하프롱 기장의 퍼집업부츠는 부드러운 기모 재질의 천연 소가죽과 털 내피를 적용해 방한 기능을 극대화시켰다. 안정적인 몰드의 4cm의 뒷굽으로 스타일과 착화감을 동시에 충족시킨 점도 특징이다. 보관 시 그늘에서 건조시킨 다음 부드러운 솔로 먼지를 털어내면 가죽의 변형을 줄일 수 있다.

형지 신발사업본부 관계자는 “스타일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말이 있듯 신발을 고를 때 디자인을 주로 보지만, 겨울철 체온 유지를 위해서는 추위에 취약한 발의 보온에 신경써야 한다”면서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윈터 부츠 컬렉션은 겨울 스타일링에 따뜻한 포인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마마무 화사, 또 '의상 논란'… 수영복 이어 란제리룩
'인천주부 성폭행 사건' 범인 잡고보니 '아들 친구'
이하늬, 연인 윤계상 생일 케이크 "돈으로 살 수 없는 선물"
이필모♥서수연 결혼, 혼전임신설 부인 "절대 아냐"
손승원·정휘, 각각 처벌 수위는?… 무면허 음주운전·방조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