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패러디 확산..'SKY캐슬' 김서형 인기 실감

황소영 2018. 12. 26.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혜나를 댁에 들이십시오!"

김서형의 JTBC 금토극 'SKY 캐슬' 속 대사였다. 이는 방송 이후 온라인상에서 패러디를 양산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배우 김서형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담긴 사진을 올렸다. 'SKY 캐슬' 속 헤어와 메이크업 그대로였다. 이 사진은 패러디가 되어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한 온라인 사이트에는 해당 사진을 첨가한 '어머님 이 트리를 집에 들이십시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에 대한 추가 설명이 웃음을 자아낸다. '예서가 공부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인테리어입니다'라는 글로 설명이 되어 있는 것. 마치 김서형이 드라마에서 툭 튀어나와 말하는 것 같은 음성지원 게시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SKY 캐슬'에서 김서형은 탑급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분하고 있다. 100% 입시 성공률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존재인 동시에 SKY 캐슬 내부를 흔들며 갈등을 조장하고 있다.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며 존재감을 자랑하는 중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현아♥이던, 거침없는 키스 영상 그대로 공개

손승원,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현재 조사 진행中

왕석현, 살해협박한 30대男 경찰에 구속…

도 넘은 SNS 테러에 상처 받는 '마약왕'

김생민·마이크로닷, 인생 최고점에서 추락하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