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재효, 군입대 전 손편지 "현역 복무 못해 죄송한 마음"(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락비 재효가 군입대 전 손편지로 팬들에 인사했다.
건강상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는 재효는 "무릎이 불편해 현역으로 복무하지 못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사랑 받은 것만으로 너무 감사한데 걱정까지 해주셔서 고마워요. 전 낯선 환경에 적응 잘하고 사람들과 잘 친해지니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돼요"라고 팬들을 달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블락비 재효가 군입대 전 손편지로 팬들에 인사했다.
재효는 12월 20일 블락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했다.
건강상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는 재효는 "무릎이 불편해 현역으로 복무하지 못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사랑 받은 것만으로 너무 감사한데 걱정까지 해주셔서 고마워요. 전 낯선 환경에 적응 잘하고 사람들과 잘 친해지니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돼요"라고 팬들을 달랬다.
그러면서도 "긴 시간동안 못 봐도 절대 날 잊지마요. 조금 더 성숙해지고 자란 모습을 돌아올게요"라고 약속하며 "남아있는 멤버들 잘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재효는 20일 신병교육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약 2년간 대체복무할 예정이다.
다음은 재효 손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재효예요. 저는 영원히 안갈 줄 알았는데 무릎이 불편해 현역으로 복무하지 못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군대가기 전에 일부러 팬분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가지려고 많이 준비하면서 또 한 번 제가 얼마나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낍니다. 저는 사랑 받은 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걱정까지 해주셔서 고마워요. 계속 고맙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복무기간동안 공식적으로는 만나진 못하겠지만 전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며 복무할 거예요! 최근에 많은 일을 겪었을 우리 팬들에게 또 슬플 수도 있는 입대 소식이지만 대한민국 남자들은 누구나 겪는 일이니까 걱정하지 마요! 이 편지를 쓰고 있는 지금은 논산 훈련소 근처의 방인데 기분이 아주 묘하네요. 실감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전혀 실감이 안 나기도 하고.. 여러분 제 머리 민 모습 궁금하죠? 아직도 안 자르고 버티고 있습니다. 내일 밀어보고 많이 흉하지 않으면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람과 관심.. 모두 돌려 드릴 수 있게 많이 준비하고 많이 노력할 거예요~ 그리고 전 낯선 환경에 엄청 적응 잘하고 사람과도 엄청 잘 친해지니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하나 걱정이 되는 건 긴 시간동안 못 보면.. 아니 못 봐도.. 절대 날 잊지마요.. 이제는 조금 더 성숙해지고 더 무럭무럭 자란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누가 보면 현역인 줄 알겠다.. 곧 있을 태일이 콘서트가 너무 가고 싶은데 그거 못 가는 건 너무 아쉽네요! 쓰고 싶은 말 하고 싶은 말이 너무나도 많은데 지금 이 순간이 끝은 아니기에 무겁고 어두운 말들은 잠시 접어둘게요! 복무기간 동안도 꾸준히 손편지나 글 같은 거 써서 올릴 수 있다면 올릴게요! 그리고 남아있는 우리 멤버들을 잘 부탁드립니다. 알고 보면 속도 깊고 착한 놈들이에요.. 그리고 저녁은 피자랑 닭갈비,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제일 먹고 싶을 것 같은 거 다 먹어놓고 들어가니 걱정은 마세요. 그리고 우리BBC들을 다시 만날 날을 저도 기다릴게요! 글을 써내려 갈수록 착잡하네요. 아마 복무는 접수센터에서 할 것 같습니다. 서울시의 수돗물 아리수! 제가 아주 깨끗이 잘 관리하겠습니다. 과분한 사랑으로 부족한 나를 채워주는 우리 BBC 언제나 사랑한다. ps. 우리 멤버들 신곡 나오면 불꽃 스밍 부탁한다. 충성.
(사진=뉴스엔 DB, 재효 손편지)
뉴스엔 박수인 abc159@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신혼집 첫 공개, 침대 대신 불판식탁[결정적 장면] ▶“드넓은 정원까지” 차유람♥이지성 집 공개, 입 떡 벌어지는 럭셔리하우스 ▶‘비키니 세계 3위’ 류세비, 감탄만 나오는 미공개 화보 ▶재벌3세 함연지 밝힌 공부법, 괜히 상위 0.1% 아니었네 ‘문제적남자’ [어제TV] ▶11kg 찐 오정연, 다이어트 선언 후 근황 ‘홀쭉해졌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