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첫눈은 디에이디 안다은..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 같아"(복면가왕)

2018. 12. 16.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라붐 솔빈이 첫눈을 디에이디의 안다은으로 지목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런던버스와 첫눈의 세 번째 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라붐 솔빈은 "첫눈 분을 알 것 같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라붐 솔빈 첫눈 디에이드 안다은 지목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복면가왕’ 라붐 솔빈이 첫눈을 디에이디의 안다은으로 지목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런던버스와 첫눈의 세 번째 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라붐 솔빈은 “첫눈 분을 알 것 같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솔빈은 “목소리를 듣자마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이라고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어 “‘묘해 너와’를 부른 어쿠스틱콜라보, 현재는 디에이드로 활동 중인 안다은 님이 아닐까 싶다”고 추측했다.

그런가하면 신봉선은 “가왕님의 첫 방어전이 험난할 줄이야”라면서 “가왕에 손색 없다. 런던 버스는 방금 이별을 하고 탄 버스 같았다. 숨조차 쉴 수 없는 애절함이 느꼈다. 첫눈 님은 예전에 첫 눈오면 입을 벌리고 다녔지 않나. 깨끗한 첫눈의 느낌이지 않나 싶다”며 감상평을 내놓았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