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아이유, 참이슬 모델 계약종료 인증..."4년 동안 고마웠어요"

최지원 기자
입력 : 
2018-12-13 15:36:09
수정 : 
2018-12-13 17:03:1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소주 참이슬과의 모델 계약 종료를 알렸다.

아이유는 13일 인스타그램에 “4년 동안 정말 고마웠어요. 의리 있는 참이슬 저 많이 아껴주신 거 잊지 않을게요. 평생 참이슬 할 거야! 고마워♥. 굿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이트 진로 측이 아이유 만을 위해 만든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 하이트 진로 측은 “아이유의 앞날이 더욱 빛날 수 있게 언제, 어디서나 응원하겠다”며 작별 인사를 건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도 아이유를 위한 감사패가 담겨 있다.

사진설명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참이슬 모델로 활동해왔다.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가 제품과 맞아떨어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 브랜드의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하는 동안 참이슬은 연 매출 1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아이유는 지난 3월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 사원증을 받기도 했다.

4년 간 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해왔던 아이유. 팬들은 아쉬운 소식에 “헐 안돼. 이제 이슬 먹는 이유가 사라졌다”, “아니 왜 아이유가 아니죠”, “고생하셨어요. 그리울 거예요”, “아이유가 끝나다니. 말도 안돼” 등 아쉬움 가득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는 지난 8일 홍콩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나고 있다. 내년 1월 5일 제주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커튼콜 인 제주’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아이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