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산들, '액티비티+식도락' 가족 여행 코스 완성 [M+TV인사이드]

2018. 12. 9.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 박준규와 B1A4 산들이 부모님과 함께 가면 좋을 만한 여행코스를 설계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부모님과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 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연해 설계 배틀을 펼쳤다.

선공에 나선 박준규-산들은 부모님들의 워너비 여행지인 '베트남 하롱베이'로 여행을 떠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규 산들 사진=KBS ‘배틀트립’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틀트립’ 박준규와 B1A4 산들이 부모님과 함께 가면 좋을 만한 여행코스를 설계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부모님과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 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연해 설계 배틀을 펼쳤다. 선공에 나선 박준규-산들은 부모님들의 워너비 여행지인 ‘베트남 하롱베이’로 여행을 떠났다.

같은 뮤지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박준규와 산들은 현실 부자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선호하는 박준규와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여행을 선호하는 산들의 극과 극 여행 취향은 가족여행에서 흔히 겪는 고민이었다. 이에 두 사람은 하루씩 번갈아 담당하며 서로를 위한 여행 코스를 설계하기로 했고, 그 결과 아버지와 아들 모두가 만족하는 강렬하고 짜릿한 하롱베이 ‘쌍들리에 투어’가 완성됐다.

박준규는 많이 자주 먹는 산들을 위해 반미차오, 시장 과일투어, 염소 가슴살 구이까지 이색 먹방 퍼레이드 코스를 준비했다. 특히 염소 가슴살 구이는 박준규-산들을 모두 200% 만족시켰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박준규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으로 산들을 이끌었다. 두 사람은 기네스 기록에 오른 케이블카와 대관람차를 타고 하롱베이 전경을 바라보며 절로 감탄을 터트렸다.

산들은 박준규를 위해 여유로우면서도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코스를 준비했다. 바로 수상 비행기와 크루즈 탑승을 통해 세계 7대 절경 하롱베이를 한 눈에 담은 것. 수상 비행기에 탑승한 박준규는 긴장도 잠시 색다른 경험에 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하롱베이의 절경에 두 사람은 “이건 진짜 멋있다 장관이다”라고 저절로 감탄을 터트릴 수 밖에 없었다. 수상 비행기에 이어 크루즈에서 하롱베이를 느끼는 것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우뚝 솟은 3000여개의 바위 섬들이 선사하는 절경을 바라보며 벅찬 감동을 느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