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결혼, 오늘(8일) 품절녀 된다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한다.
이수지는 8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수지는 지난 10월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오프닝에서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SNS를 통해서도 "저 이수지가 품절되었음을 알립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한다.
이수지는 8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개그맨 유민상이 맡는다. 축가는 신보라, 투빅이다.
이수지는 지난 10월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오프닝에서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SNS를 통해서도 “저 이수지가 품절되었음을 알립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안녕하세요 이수지입니다.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 합니다. 좀 더 많은 분들께 축복을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이수지는 2008년 SBS 공채 개그우먼을 거쳐 2012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본격 활약했다. 현재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진행을 맡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日 타워레코드 '2018 베스트 셀러즈' K팝 정상 석권
- 빅히트 측 "BTS·ARMY 상표권, 적극적 확보할 것"
- 현아♥이던, 과감+달달한 스킨십..사랑은 ing
- 도끼 가사논란에 대한 반응은 여전히 싸늘
- 설현, 방송 최초 민낯 공개
- 이 대통령, 김민석 국무총리 임명…김총리 ″국민 뜻 하늘같이″
- ″러브버그? 국민들 좀 참을 줄 알아야″…인천 계양구청장이 한 말
- [단독] 부동산 투자하려 50억 '셀프 대출'…IBK 기업은행 직원 검찰 송치
- 측근 잇단 실각에 브릭스 불참…계속되는 '권력 이상설', 실체는?
- 부모 집 비운 사이 또…아파트 화재로 어린 자매 참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