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연 '남태현 "장도연과 진짜야?" 질문에 "마이크 꺼지면 말하겠다"

박수인 2018. 12. 7. 2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부부 장도연, 남태현이 박나래, 홍윤화를 만났다.

12월 7일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아내 장도연을 위해 tvN '코미디 빅리그'에 특별출연한 남편 남태현 모습이 그려졌다.

남태현은 박나래의 "두 사람 진짜야? 가짜야?" 질문에 "마이크 꺼지면 말씀드리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남태현은 "(장도연이) 너무 좋다. 너무 좋은 사람이다. 호감이 없으면 이렇게 나오기 힘들다. 제가 연기를 하는 것도 아니니까"라며 애정을 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상부부 장도연, 남태현이 박나래, 홍윤화를 만났다.

12월 7일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아내 장도연을 위해 tvN '코미디 빅리그'에 특별출연한 남편 남태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두 사람에게 "두 사람 닮았다. 닮으면 잘 산다. 도연이한테 잘해주고 있나? 50살까지 결혼 안하면 실버타운에서 같이 살기로 했잖아"라며 절친 면모를 보였다.

남태현은 박나래의 "두 사람 진짜야? 가짜야?" 질문에 "마이크 꺼지면 말씀드리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남태현은 "(장도연이) 너무 좋다. 너무 좋은 사람이다. 호감이 없으면 이렇게 나오기 힘들다. 제가 연기를 하는 것도 아니니까"라며 애정을 표했다. (사진=tvN '아찔한 사돈연습'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연애의맛’ 김종민 집 공개, ♥황미나와 응큼한 집 데이트 “ 콩깍지 씌였나봐”김규리 이렇게 섹시했나? 상상돼 더 아찔한 비키니[SNS★컷]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저택 포착, 확인된 소유재산만 25억[결정적장면]문가비 과감한 비키니, 엄마가 찍어준다는 노출 사진[SNS★컷]콜라병 몸매 윤은혜. 딱 달라붙는 전신수영복에 섹시美↑[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