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골랐다(feat. 팬아저)

2018. 12. 7.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NE PICK

제니, 아이린, 리사, 수지, 수현까지, 지금 제일 잘나가는 셀러브리티들의 런웨이 ON & OFF!

JENNIE KIM

제니는 지금 인기 고공행진 중! 지금 제일 잘나가는 스타 제니의 무대 패션. 런웨이와는 다르게 미니 버전으로 선보여진 에르뎀의 18 가을/겨울 시즌의 드레스에 화이트 셔츠의 한 쪽 어깨를 살짝 내려 연출한 그녀. 여기에 여러 개의 실핀으로 복고풍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면 제니식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IRENE 샤넬의 메티에 다르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으로 간 아이린이 선택한 한 피스는? 샤넬의 19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건축적인 실루엣의 톱. 런웨이와는 다르게 팬츠로 시크하게 연출한 스타일링 센스가 감상 포인트다.

LISA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시스루 톱과 주얼 장식만큼이나 섹시한 조합도 또 없다. 리사는 멜론 어워드에서 걸을 때마다 찰랑이며 드라마틱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크리스토퍼 케인의 주얼 톱을 선택했다. 이너로 활용한 이그조틱한 패턴의 크롭 톱 역시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주역.

SUZY

인간 디올 납시오~! 아사 모사한 디올의 드레스를 완벽 소화한 수지. 청순함과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드레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런웨이에서 와이드 벨트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중화시킨 스타일링과는 다르게 내추럴하게 연출한 점이 돋보인다.

CLAUDIA KIM

수현은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시사회에서 크리스찬 시리아노의 드레스를 입고 건강미를 뽐냈다. 5:5 가르마로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우아한 런웨이 신을 연출한 모델과는 달리, 반묶음 머리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에디터 최원희

사진 IMAXtree.COM, 디올, 각 인스타그램(@claudiashkim, @skuukzky, @lalalalisa_m, @jennierubyjane, @ireneisgood)

디자인 이효진

<!--@ServiceURL:http://www.elle.co.kr/article/view.asp?MenuCode=en010101&intSno=22364-->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