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15~16일 올해 마지막 서울웨딩박람회 연다

권태혁 기자 2018. 12. 6. 1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서울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5~16일 양재aT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9917㎡ 공간을 웨딩파크 형태로 구성했으며, 웨딩&혼수 브랜드 200여 곳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 유수의 혼수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이 참여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서울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5~16일 양재aT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9917㎡ 공간을 웨딩파크 형태로 구성했으며, 웨딩&혼수 브랜드 200여 곳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일 년 중 한 번만 선보이는 최대 혼수 대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니웨딩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매 시즌별로 열고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 150여 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배치해 예비부부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 준비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선사한다.


박람회 현장에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리허설 촬영을 미리 해보는 '리허설포토존' △2019신상드레스와 수입명품드레스 등 100여 점이 전시하는 '테마 드레스존' △청담동 메이크업 체험, 웨딩네일 아트체험 '웨딩스타일링존' △커플타로점, 손글씨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등 '커플 이벤트존' △서울/수도권 BEST웨딩홀을 만나는 컨셉별 웨딩홀타운 '웨딩홀 투어존' △웨딩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웨딩문화를 체험하는 '웨딩클래스존' 등을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는 마지막 일정인 만큼 사은품 및 혜택도 푸짐하다. 웨딩박람회를 사전 신청하는 선착순 2000명 신부에게는 포니 화장품 세트 뿐만 아니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청첩장샘플, 면세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신청 기간 아이니웨딩만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해 샤넬 2.55 라지 플랩백(1명), 신세계 50만원 상품권(5명), 입생로랑 틴드(30명), 라메르 크렘드(10명), 샤넬향수 N5 레드 리미티드(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명품폐백과 웨딩패키지 할인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 유수의 혼수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이 참여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혼수가전에서는 LG전자와 하이마트가 2018총결산 특별 기획전을 통해 특별할인가와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

혼수가구에서는 한샘, 퍼시스그룹의 알로소와 슬로우, 체리쉬, 브라이드 가구 등이 참가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부부의 모든 결혼준비 과정을 동행하며, 안심 계약을 기반한 웨딩플래너의 역할을 강조했다"면서 "결혼식 전에 웨딩 비용을 투명한 100% 정찰제 시스템과 서비스 품질 보증제를 실시해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

[관련기사]☞연신내 맥도날드 갑질…"직원 얼굴에 햄버거 봉투 던져"김미화, 전 남편에게 억대 위자료 청구 소송 당해김정숙 여사, 靑 손님에 "국무회의실 앉아보세요" 하는 이유스포츠 마사지와 타이 마사지, 뭐가 다른 거죠?반도체 부회장·50세 사장, '안정 속 혁신'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

권태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