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맏형 진 생일 기념 묵혀둔 엽기사진 대방출[SNS★컷]

황혜진 2018. 12. 4. 0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멤버 진의 생일을 기념해 그간 묵혀둔 엽기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지민은 12월 3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우리 맏형 사랑하는 맏형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제이홉도 이날 오후 "강렬하다!! 찐!! 생일 축하해요 찐!! 홉필름"이라는 글과 함께 진이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을 쓴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멤버 진의 생일을 기념해 그간 묵혀둔 엽기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지민은 12월 3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우리 맏형 사랑하는 맏형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민이 여행 장소와 대기실에서 진과 함께 찍은 사진이다. 진의 콧구멍을 클로즈업해 찍은 사진이 웃음을 자아낸다.

제이홉도 이날 오후 "강렬하다!! 찐!! 생일 축하해요 찐!! 홉필름"이라는 글과 함께 진이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을 쓴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RM은 "예술작품 내놓습니다"며 진이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옆모습을 찍어 올렸다.

슈가도 "생일 추가합니다 행님! 꺄르르"라며 "대어를 낚은 찐 모두가 놀란 대어. 낚시왕 김석진"이라는 글과 낚시 영상을 게재했다.

진은 4일 오전 "생일 축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진심을 담은 손 편지를 올려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진은 편지를 통해 "생일을 맞이하니 정말 기쁩니다. 제 생일이어서 기쁜 것도 있지만 제 생일로 인해 우리 아미 여러분이 즐거워하고 같이 뭔가를 하며 놀고 즐기는 여러분을 보니 더 기쁜 거 같아요. 아미들의 행복이 저에겐 가장 큰 행복이랍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항상 좋은 모습 좋은 콘텐츠 보여드리려 노력할게요. 사랑해요"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8일~9일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에서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이어 간다.

이어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 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8 MAMA'에 참석한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수빈, 한뼘 비키니 입고 막춤 삼매경 ‘아이돌 몸매 원톱’[SNS★컷]문가비, 서양인도 울고 갈 엉덩이+골반 ‘어머님이 누구니’[SNS★컷]권오중 아들 오진 판정받은 근이영양증..근육 없어지는 희귀병 “럭셔리 테라스까지” 손예진, 갤러리 뺨치는 예쁜누나 집 최초공개(집사부일체)서리나 아찔한 끈 비키니, 포즈 탓 더 과감해 보이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