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박미주 입력 2018. 12. 4. 0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연말은 물론 일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파티 룩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요즘 날씨와 12월 축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벨벳과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연말연시 파티는 물론 일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과하지 않다.

벨벳 소재 아이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원피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연말은 물론 일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파티 룩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요즘 날씨와 12월 축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벨벳과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연말연시 파티는 물론 일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과하지 않다.

벨벳 소재 아이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원피스다. 슬리브리스 ‘벨벳 메쉬 롱 원피스‘와 ‘벨벳 폴리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모두 레이어드용 아이템으로 벨벳소재가 메쉬, 폴리 등의 다양한 소재와 믹스돼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각 46만8000원. ‘벨벳 슬림핏 미니 원피스’는 슬림한 실루엣에 뒷면의 V넥과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짧은 기장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 가격은 39만8000원.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F스팽글 B벨벳 민소매 미니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서 보면 더 예뻐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39만8000원. 스팽글 아이템으로 포인트만 주고 싶다면, ‘스팽글 H라인 스커트’를 추천한다. 허리에 밴드가 적용되어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H라인 스커트로, 티셔츠, 블라우스, 셔츠, 맨투맨 등 어떤 스타일의 상의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가격은 29만8000원.

전면 별 프린트가 적용된 독특한 스타일의 아이템도 있다. 얇은 티셔츠나 니트와 코디하기 좋은 독특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별 프린트 레이어드 원피스’와 씨쓰루 메쉬 소재에 별 자수, 프린트 등이 포인트로 적용된 ‘별 메쉬 레이어드 원피스와 탑’ 등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