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3050 여성 겨냥 '퍼 아우터' 출시

강인귀 기자 2018. 12. 3. 12: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퍼 아우터를 출시하며 3050세대 여성 공략에 나섰다.

먼저 밍크 퍼가 전면과 후드에 적용된 그레이스다운(LP102)은 보온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품이다.

이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트와 다운베스트에 탈부착이 가능한 퍼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미를 강조한 제품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렉스퍼다운베스트(VT102) 역시 목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렉스 퍼 트리밍을 적용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퍼 아우터를 출시하며 3050세대 여성 공략에 나섰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먼저 밍크 퍼가 전면과 후드에 적용된 그레이스다운(LP102)은 보온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품이다. 특히, 활동성이 좋은 길이감과 볼륨감 있는 퀼팅 등 캐주얼한 요소를 적용해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색상은 그레이 한가지다.

광고 캠페인에서 하지원이 착용한 폭스퍼롱다운(DW208)은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풍성한 폭스 퍼 장식으로 화사함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또, 최고급 헝가리구스 충전재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감 등이 한겨울 추위와 칼바람도 막을 수 있을 만큼 보온력이 강화된 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스카이블루와 카키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트와 다운베스트에 탈부착이 가능한 퍼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미를 강조한 제품도 선보였다.

알파카스텐퍼코트(CT105)는 알파카 소재로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카라 부분의 퍼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해 시크한 멋과 풍성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색상 역시 네이비, 그린과 다크 그린 3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렉스퍼다운베스트(VT102) 역시 목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렉스 퍼 트리밍을 적용한 제품이다. 다운 충전재로 보온이 뛰어나며, 라인을 강조한 핏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롱 기장은 자연스럽게 슬림한 실루엣을 잡아준다. 핸드메이드 코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세트 착장의 느낌도 낼 수 있고, 퍼 트리밍이 실내에서도 포인트가 된다. 색상은 핑크와 베이지.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퍼(fur)는 대표적인 겨울 소재면서 여성미와 럭셔리한 분위리를 연출할 수 있어 겨울철이면 여성복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라면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선보인 다양한 퍼 아이템을 활용해 한층 따뜻하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송혜교 나이, 박보검과 차이 얼마?… "이모·조카 같아"
홍탁집아들 연락두절, 백종원에게 보낸 문자 내용은?
'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희귀병 고백… 무슨 병이길래
마이크로닷 이모, "뉴질랜드서 고생했으니 죗값 치렀다"?
'MMA' 가수석에 앉은 손태영 아들… "불편했다면 죄송"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