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6' 이수근, 피오 예절학교 다녔다는 말에 "얼굴에 예의라 쓰여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서유기6' 이수근이 피오의 얼굴에 예의라고 쓰여 있다고 말했다.
2일 밤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는 한국, 홍콩, 일본에서 미방송되었던 감독판이 공개되었다.
구구단은 괜찮지만 방정식은 어렵다고 밝힌 피오는 "성균관 예절학교를 다녔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은 "피오 얼굴에 예의라고 쓰여 있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동우 기자 = '신서유기6' 이수근이 피오의 얼굴에 예의라고 쓰여 있다고 말했다.
2일 밤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는 한국, 홍콩, 일본에서 미방송되었던 감독판이 공개되었다.
이날 새로운 동생 피오에 대해 강호동은 "구구단까지 할 수 있으면 사회생활하는데 문제가 없다"며 장난을 쳤다.
구구단은 괜찮지만 방정식은 어렵다고 밝힌 피오는 "성균관 예절학교를 다녔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은 "피오 얼굴에 예의라고 쓰여 있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계속해서 멤버들은 침대에 둘러앉아 바보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한편 '신서유기5'는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40분 방송된다.
dws@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