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의 신혼여행 박람회 열린다

한경닷컴 2018. 11. 28.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과정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 바로 허니문이다.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지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고 싶다면 2018년 12월 1일(토)~2일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주목해 보자.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제56회 2019 S/S 웨딩앤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을 비롯해 고품격 신혼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시간 마다 추첨 통해 샤넬 지갑 등 경품 제공, 방문만 해도 선물이 '와르르'

결혼 과정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 바로 허니문이다. 최근에는 결혼식 비용을 절약하는 대신 허니문을 좀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곳으로 선택하는 경향이 생겨나면서 허니문 여행지도 다양해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지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고 싶다면 2018년 12월 1일(토)~2일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주목해 보자.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제56회 2019 S/S 웨딩앤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을 비롯해 고품격 신혼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시한다.

하와이는 럭셔리 스페셜 풀패키지 일정으로 아쿠아 오히아 스튜이어 위드 키친룸이 154만원부터 시작한다. 하와이 오하우 완전 정복 하이라이트 섬일주가 포함돼 있으며 컨버터블 오픈 렌터카도 1일 제공된다.

219만원부터 시작되는 몰디브 상품은 싱가폴항공 W 클래스 기준으로 아다아란 후두란 푸시오션빌라 4박과 올인크루시브가 제공된다. 선센포트 크루즈, 선셋 피싱이 각각 1회씩 추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칸쿤은 에어로 멕시코항공 R 클래스 기준으로 하얏트 지바 4박을 20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올인크루스비 제공, 전용차량제공을 비롯해 전문 작가의 허니문 스냅과 카타마란 요트 스노클링투어 혹은 익사이팅 정글투어가 포함된다.

전문작가의 허니문 스냅과 고급요트 스노클링투어가 포함된 로스카보스는 하얏트지바 4박이 219만원부터, 키리카얀 풀빌라 4박과 리조트에서 차웽비치까지 셔틀을 이용가능한 코사무이는 121만원부터 시작된다.

푸켓 아마타라 파빌리온 풀빌라 4박은 125만원, 하이더웨이 1베드 풀빌라 4박과 소고기 스테이크&연어스테이크, 포에이토헤드에서 즐기는 이탈리악식 디너를 포함한 발리는 13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외에도 푸짐한 경품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매일 12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루이비통 스피디백30,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여행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참가신청 후 참석한 방문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을 선물하고, 방문객 전원에게 시트마스크, 연극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웨딩 또는 허니문 상품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교환권과 포켓와아파이 2일 무료대여, 아워홈 인천공항점 10% 할인권, 신라면세점 멤버쉽 골드카드 발급 등을 혜택도 주어진다. 신혼여행 계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자!!<이벤트 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