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방송 첫 주 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 달성

이지현 입력 2018. 11. 27.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방송 첫 주 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를 달성, 베일을 벗자마자 역대급 문제작의 탄생을 알렸다.

27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1월 넷째 주(11월 18일~25일) 리포트에 따르면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TOP50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방송 첫 주 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를 달성, 베일을 벗자마자 역대급 문제작의 탄생을 알렸다.

27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1월 넷째 주(11월 18일~25일) 리포트에 따르면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TOP50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국내 주요 포털 6개사의 직접검색 순위인 관심 높은 프로그램 TOP50에서도 당당히 1위를 올라 압도적인 화제성과 관심도를 입증했다. 화제 되는 프로그램TOP50에서는 8위에 올라 시선을 모았다.

'붉은 달 푸른 해'는 화제성과 시청률 상승이 쉽지 않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첫 주부터 콘텐츠 영향력 1위라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의 흥미진진한 필력과 MBC '화정', '이상 그 이상' 등을 연출한 최정규 감독의 박진감 넘치는 연출,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3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이완'과 열애중인 '골퍼 이보미'의 왼쪽 팔목에 비밀
마닷 큰아버지 “친동생, 내 돈 갖고 도망”
유명 배우, 모델과 불륜?..사진 공개 ‘충격’
강호동 “아들 시후 미래는 운동”
'골프장 영상'日커플?…“찍은 영상만 38개”
‘반인반수?’ 돼지+사람 닮은 염소 태어나
풋조이 보아골프화, 51%할인 '98,000원' 사은품 증정까지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일본 생산! 고반발 '금장아이언' 68%할인 '7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