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마동석, 오늘(22일) '미스터 라디오' 출격..유쾌한 입담 예고

2018. 11. 22. 1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 마동석과 '범죄도시' 이후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장원석 대표가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격한다.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인 마동석이, 개봉일인 바로 22일 오후 5시 KBS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해 뜨거운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은 '범죄도시'에 이어 '성난황소'로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도 참석해 영화에 대한 보다 진솔한 이야기를 꾸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난황소’ 마동석 사진=㈜쇼박스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 마동석과 ‘범죄도시’ 이후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장원석 대표가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격한다.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인 마동석이, 개봉일인 바로 22일 오후 5시 KBS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해 뜨거운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은 ‘범죄도시’에 이어 ‘성난황소’로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도 참석해 영화에 대한 보다 진솔한 이야기를 꾸릴 예정이다.

아시아의 드웨인 존슨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지닌 배우 마동석은 ‘성난황소’를 통해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릴 핵주먹 액션으로 스크린을 강타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라디오에 출연해 유쾌한 매력과 뜨거운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성난황소’ 기획과 촬영부터 함께한 마동석과 장원석 대표는 영화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풀어내며, ‘성난황소’에 대한 기대감과 매력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으로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전세계의 쾌감 호평 릴레이는 물론, 해외 선판매 문의 쇄도와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