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소속사 "건강한 아들..산모와 아이 안정 취하는 중"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현재의 소속사가 조현재 득남 소식을 전했다.
21일 오전 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현재가 지난 20일 오후 3시37분 3.34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조현재는 아들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 산모, 아이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조현재씨가 지난 11월20일 오후3시37분 3.34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배우 조현재의 소속사가 조현재 득남 소식을 전했다.
21일 오전 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현재가 지난 20일 오후 3시37분 3.34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조현재는 아들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 산모, 아이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현재의 아내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지난 3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하 조현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현재씨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조현재씨가 지난 11월20일 오후3시37분 3.34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현재 조현재씨는 아들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산모와 아이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된 조현재씨와 아이의 앞날에 아낌없는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최미진 '피트니스 입상자다운 섹시함'
-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