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5cm 앞 그림같은 눈맞춤 "투샷 첫 공개"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2018. 11. 21.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남자친구' 스틸컷에는 송혜교와 박보검이 서로를 마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남자친구' 스틸컷에는 송혜교와 박보검이 서로를 마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애틋함이 느껴지고, 노을 진 쿠바 전경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더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은 여행지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는 꿈을 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극중 송혜교 박보검이 낯선 땅 쿠바에서 우연히 만나 보여지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자친구’는 배우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 참신하고 색다른 드라마를 선보여온 tvN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28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