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 JTBC '김슬기 천재' 캐스팅, 해커 출신 반전 캐릭터

황혜진 2018. 11. 21. 0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대표 청순 비주얼 문희가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11월 21일 "문희가 JTBC 채널 최초 어플리케이션 기반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연출?극본 김민지)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패션앤(FashionN) 간판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0'의 막내 MC로 맹활약 중인 문희는 '김슬기 천재'를 통해 배우로서도 첫 발을 내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아이돌 대표 청순 비주얼 문희가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11월 21일 “문희가 JTBC 채널 최초 어플리케이션 기반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연출?극본 김민지)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앱에 대한, 앱에 의한 JTBC 최초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는 바이럴 마케팅 회사를 배경으로 ‘낚시왕닷컴’의 팀원들이 10개의 가상 앱을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상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문희는 해커 출신 팀원 김연섭 역으로 출연한다. 김연섭은 ‘낚시왕닷컴’에서 유일하게 일을 하는 직원으로, 우주와 레트로를 광적으로 좋아하며 휴대용 게임기의 초기모델을 즐기는 독특한 인물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속 문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가 아닌 김연섭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팀원 송관지(박수아 분), 도성구(정성호 분), 천차돌(B.A.P영재)들과 자연스레 녹아들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패션앤(FashionN) 간판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0'의 막내 MC로 맹활약 중인 문희는 ‘김슬기 천재’를 통해 배우로서도 첫 발을 내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슬기 천재’는 오는 27일부터 유튜브와 페이스북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JTBC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 티저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해투4’ 함연지 “내 주식 300억, 기사 보고 알았다”‘나혼자산다’ 마이크로닷 집 공개, TV도 밥상도 없는 무소유[어제TV]김완선 호텔 뺨치는 집 공개, 모든 방에 문 없는 이유는?[결정적장면]맹나현, 비키니에 드러난 최강 볼륨감 ‘눈 둘 곳 없네’[SNS★컷]“갤러리 같아” 김한길♥최명길 한강뷰 집 최초 공개(따로또같이)[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