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애·박서원 결혼설에 CJ그룹 장남과 결혼한 이다희 아나운서도 '화제'

장혜원 2018. 11. 20.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 4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조수애 JTBC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이 화제인 가운데 지난달 CJ 그룹의 장남 이선호씨와 결혼을 올린 '야구 여신' 이다희 전 스카이TV 아나운서가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8일 이 전 아나운서는 CJ 그룹의 장남이자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관리팀 부장인 이선호씨와 CJ그룹이 소유한 경기도 여주시 해슬리 나인브릿지 클럽하우스에서 극비리에 결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호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관리팀 부장(왼쪽 사진)과 이다희 전 스카이TV 아나운서 부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재벌 4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조수애 JTBC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이 화제인 가운데 지난달 CJ 그룹의 장남 이선호씨와 결혼을 올린 '야구 여신' 이다희 전 스카이TV 아나운서가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8일 이 전 아나운서는 CJ 그룹의 장남이자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관리팀 부장인 이선호씨와 CJ그룹이 소유한 경기도 여주시 해슬리 나인브릿지 클럽하우스에서 극비리에 결혼했다. 

이 부장과 이 전 아나운서는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름에 결혼을 결정지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전 아나운서는 미국 퍼듀대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재원이다. 2016년 5월 스카이TV에 공채로 입사해 ‘랭킹 베이스볼’과 ‘먼데이 나잇 베이스볼’ 등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혼사를 앞두고 사직했다. 

이 부장은 미국 컬럼비아대 금융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2012년 CJ에 인턴 사원으로 입사한 후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관리팀을 거쳐 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2016년 4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씨의 딸이자 아이비리그에 속한 예일대에 재학 중이던 이래나씨와 결혼했으나 같은해 11월 사별했다. 

이 부장은 지난달 기준 CJ가 주력 회사로 키우고 있는 CJ시스템즈와 CJ올리브 합병회사인 CJ올리브네트윅스의 지분 17.97%를, CJ 그룹 오너 일가가 지분 100%를 소유한 부동산 관리회사 씨앤아이레저산업의 지분 51%를, CJ ENM의 지분 0.68%를 각각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CJ 그룹은 2017년 기준 재계 15위에 올라 연매출 26조9000억원을 자랑하는데, 이 부장의 친아버지가 이재현 CJ그룹 회장이다.

재벌가 며느리로는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도 유명하다. 노 전 아나운서는 2006년 현대 비에스엔씨의 정대선 사장과 결혼했다.  2003년 KBS에 입사해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한 노현정은 정 사장과 결혼 후 퇴사하고 현재는 내조와 자녀 교육에만 힘쓰고 있다. 당시 정 사장은 노 전 아나운서와 첫만남 후 83일 만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일 스포츠 경향은 조수애 JTBC 아나운서와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가 내달 8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JTBC 측 관계자는 "(조 아나운서)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