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영원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실검 1위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꽃보다 남자'에서 악녀 3인방으로 활약한 배우 민영원이 임신 사실을 밝히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민영원은 자신의 SNS을 통해 "뱃속에 아기가 생겼어요. 제가 나이가 많아 위험 요소가 많았어요. 진작 얘기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든 검사를 잘 마치고 아기가 건강한 안정기가 되어서 이렇게 인사합니다"라는 글과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으로 오르자 민영원은 다시 한 번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민영원은 자신의 SNS을 통해 “뱃속에 아기가 생겼어요. 제가 나이가 많아 위험 요소가 많았어요. 진작 얘기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든 검사를 잘 마치고 아기가 건강한 안정기가 되어서 이렇게 인사합니다”라는 글과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으로 오르자 민영원은 다시 한 번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겼다.
이어 “악역을 많이 맡아서 아직도 대중들이 미워할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아기 소식에 모두들 기쁘게 축하해 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2019년도 아기 낳고 아기 엄마로서 또 한 가정에 아내로서 충실하며 열심히 드라마 활동도 하는 좀 더 성숙한 배우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민영원은 지난 9월 16일 6살 연상의 화장품 브랜드 대표 김영민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화장품 대표와 모델로 처음 만나 교제 5개월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레오 출신 채은정, 레드 비키니로 아찔 몸매 자랑..리즈시절보다 예뻐
- 이다희, 오프숄더에 드러난 명품 쇄골라인 몸매까지 '아찔'
- 강아랑 기상 캐스터, 원피스에도 글래머 몸매 감춰지지 않아
- '냉장고를 부탁해' 한은정 "몸매 비결? 잘 섭취하고 잘 배출하고 잘 자는 것"
- 에프엑스 루나, 개미허리 인증..다이어트 성공했나? 몸매 보니
- 진짜 야심작이라더니..한국GM '이쿼녹스' 참담한 굴욕
- [영상] 강대국의 '불꽃 우주전쟁'..한국은 대체 어디쯤?
- 정치 다시 시작한단 '홍준표' 페북에 올린 의미심장한 글
- '명예 해군 소령' 됐던 이국종 교수, 단 1년8개월만에 또
- "한일합병은.." 日 극우 시민단체의 '어이없는' 역사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