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나은, 최연소 축구요정 등극.. 눈물 펑펑 '시축 도전기'

박설이 2018. 11. 18.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최연소 축구 요정에 등극한다.

그 중 나은이는 축구 경기장으로 향한다.

이에 보답하고자 나은이가 시축에 도전한 것.

나은이의 시축 도전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2회 11월 18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최연소 축구 요정에 등극한다.

11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2회는 ‘세상 밖으로 한 걸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이는 축구 경기장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특별한 도전을 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가 여느 때와 다름없이 해맑고 러블리하게 웃고 있다. 허니제조기라는 별명을 가진 나은이의 미소가 시청자를 홀릴 예정. 앙증맞게 웃으며 나은이를 응원하고 있는 건후가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이날 나은이는 시축 연습을 했다. 앞서 나은이가 드리블하는 모습이 축구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나은이가 시축에 도전한 것. 열심히 시축 연습을 하는 나은이가 사랑스러웠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경기장에 들어선 나은이가 눈물을 펑펑 쏟아 모두를 걱정하게 만들었다고. 평소 해맑은 미소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녹이던 나은이 답지 않은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과연 나은이는 왜 눈물을 흘리게 된 것일까. 나은이는 시축을 성공할 수 있을까.

나은이의 시축 도전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2회 11월 18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