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규원, 영화 '비스트'(가제) 출연 확정..이성민· 유재명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파 배우 한규원이 뜨거운 범죄 느와르 '비스트'(가제)에 출연한다.
한규원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11월 -일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CN '손 the guest'에서 활약한 배우 한규원이 이성민-유재명 주연의 영화 '비스트'(가제) 출연을 확정해 형사로 변신한다고 전했다.
한규원은 유재명이 분한 한민태가 이끄는 형사 2팀 소속 형사 '하경원'으로 강렬한 열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연기파 배우 한규원이 뜨거운 범죄 느와르 ‘비스트’(가제)에 출연한다. 한규원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11월 -일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CN ‘손 the guest‘에서 활약한 배우 한규원이 이성민-유재명 주연의 영화 ‘비스트’(가제) 출연을 확정해 형사로 변신한다고 전했다.
연극무대를 통해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김도영(윤상현 분) 부하직원 배희준으로 비중 있는 역할을 통해 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인 한규원은 우직한 ‘김도영 바라기’ 희준의 모습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로 열렬한 사랑을 받은 ‘손 the guest’에서는 어린 화평(김재욱)에게 손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고 바다에 빠져 처음으로 빙의되어 자신의 오른 쪽 눈을 찌르는 ‘종진’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화 ‘비스트’(가제)는 드라마와 다수의 독립 영화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보인 한규원의 첫 상업영화가 될 예정. ‘방황하는 칼날’ ‘베스트셀러 ’의 각본, 연출을 맡아 호평을 받았던 이정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안시성’ 제작사 스튜디오앤뉴의 신작이다. 11월 5일 크랭크인해 촬영에 돌입, 2019년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XID LE, 감출 수 없는 볼륨..래드 재킷 속 美친 몸매
- 예정화, 탄탄한 복근 눈길 "마동석이 반할 몸매네"
- 블랙핑크 제니, 어깨 드러난 니트에 망사스타킹..몸매에 감춰진 섹시美
- 달샤벳 수빈, 쭉 뻗은 8등신 몸매 "174cm 장신의 위엄"
- [SE★PIC] 나르샤, 착 붙는 레깅스로 아찔한 몸매 자랑
- 김준희, 운동으로 만든 완벽 애플힙 "몸매 체크할 맛 나겠네"
- '센언니' 제시, 블랙 시스루에 드러난 '탄탄한 몸매' 과시
- 北 김정은, 송이버섯 2t 주고 수억 원어치 '귤' 받자마자
- '39억 강남 로또아파트' 15년 무주택자가 잡았다
- "독도는 우리땅" 우기던 日, 한국 조사선 뜨자 곧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