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이시영, 강호동에 "지고 싶으면 저한테 오세요" 도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로채널' 이시영이 강호동을 상대로 승부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에서는 강호동과 이시영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시영과 쭈그려 뛰기 대결에서 강호동은 "이겨야 된다고 마음을 먹으면 이기게 된다"라며 나섰다.
하지만 그는 굴욕적으로 졌고, 이시영은 강호동에 "지고 싶으면 저한테 오세요"라고 도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가로채널’ 이시영이 강호동을 상대로 승부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에서는 강호동과 이시영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강호동과 승리는 승리의 집 앞에서 배우 이시영을 우연히 마주치게 됐다. 이시영과 승리는 실제 같은 아파트와 층에 사는 이웃이다.
이시영과 쭈그려 뛰기 대결에서 강호동은 “이겨야 된다고 마음을 먹으면 이기게 된다”라며 나섰다.
하지만 그는 굴욕적으로 졌고, 이시영은 강호동에 “지고 싶으면 저한테 오세요”라고 도발했다. 그러자 승리가 “큰코다치게 해주세요. 이미 큰코지만”이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도전을 하지 않고 도전을 받는다는 거야?”라고 되물었고, 이시영은 “전 언제든, 제가 선배님 이길 수 있으니까”라고 답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정규 5집 '빌보드 200' 23위..'자체 최고 기록'
- 방탄 공식사과, 지민도 입 열었다 "모두 놀랐을 것..정말 마음 아파"
- 한지민, 눈물의 수상 소감에 '응원 봇물'
- 워너원 "내년 1월 콘서트? 확정 無..컴백 준비에 집중"
- 고현정, 확실한 입금 전후..건재한 미모 과시
- [단독] 내란 특검, 윤 전 대통령 '공개 출석' 전제로 경호처 협의
- 국민의힘 ″대출규제, 대통령실 정책 아니다? 무책임 극치″
- [단독] 용산구 보건소, 109명 항체 검사 결과 반대로 통보…9개월간 몰랐다
- ″처방약 먹고 운전했을 뿐″…벽산그룹 3세 '약물 운전 혐의' 다툴 것
- ″네가 왜 여기서″…노원 출몰한 멧돼지, 1시간 반 만에 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