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스폰서폭로 "맞고 싶냐? 백조 가져와" 분노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의를 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지난 13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녕하세요. 장기적인 고액 스폰서 구하시거나 의향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합니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그는 스폰서 제의에 분노하며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쪽지를 받다니. 한 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 앞에선 말도 못 걸 것들이.. 고액, 야 백조 가져와"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의를 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지난 13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녕하세요. 장기적인 고액 스폰서 구하시거나 의향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합니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그는 스폰서 제의에 분노하며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쪽지를 받다니. 한 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 앞에선 말도 못 걸 것들이.. 고액, 야 백조 가져와”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답도없다”, “아직도 이런게 있다니”, “신경 쓰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정규 5집 '빌보드 200' 23위..'자체 최고 기록'
- 방탄 공식사과, 지민도 입 열었다 "모두 놀랐을 것..정말 마음 아파"
- 한지민, 눈물의 수상 소감에 '응원 봇물'
- 워너원 "내년 1월 콘서트? 확정 無..컴백 준비에 집중"
- 고현정, 확실한 입금 전후..건재한 미모 과시
- 민주 ″국민의힘 후보 결정 과정 엉망…누가 신뢰하겠나″
- 레오 14세 첫 미사 강론…″교회는 세상의 어두운 밤 밝혀야″
- 서울 초등학교서 학생 등 100여 명 식중독 의심 증세
- 결혼식장에서 밥 먹는데 날벼락...천안 웨딩홀에서 10명 다쳐
- 트럼프 ″인도·파키스탄, 미국 중재로 전면적·즉각적 휴전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