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로맨스는 별책부록' 합류..이종석·이나영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한철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합류한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9일 "조한철이 케이블Tv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연출 이정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tvN '굿 와이프', 케이블TV OCN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tvN '로맨스가 필요해', KBS2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일찍이 베우 이종석 이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어 2019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배우 조한철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합류한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9일 "조한철이 케이블Tv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연출 이정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 tvN '굿 와이프', 케이블TV OCN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tvN '로맨스가 필요해', KBS2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일찍이 베우 이종석 이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어 2019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조한철은 극 중 18년 경력 베테랑 편집자이자, 자칭 푸근하고 털털한 문학인 봉지홍 역을 맡았다. 이종석이 연기하는 차은호 역과 함께 운영하는 겨루에 창립멤버로 활동하며 합을 맞춘다. 작가와의 작업 자체가 너무 좋은 천생 편집자이며 좋은 작품을 읽으면 3초 안에 눈물을 글썽이는 순도 높은 감수성을 지닌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올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tvN '백일의 낭군님' 등 여러 작품으로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조한철은 현실감 있는 연기와 능수능란한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며 확실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이번 작품에서 그가 보여주 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눈컴퍼니]
로맨스는 별책부록|조한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신성일 영결식, 엄앵란부터 독고영재까지 "별은 지지 않는다"
- 김새론 "잡지모델 출신 엄마, 자연스레 배우 일"
- 조덕제 반박, 반민정 '만신창이 주장에 "어이가 없네"
- 구하라vs최종범 檢 송치, 다사다난 타임라인
- 김준수 전역, 미세먼지도 못 막은 '팬 사랑'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