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엽기행각' 양진호 체포..마약 혐의 추가

차유정 2018. 11. 7. 18: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직원 폭행과 엽기행각으로 논란을 빚은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폭행과 강요 혐의 외에 마약 투약 혐의도 추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차유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폭행 동영상이 폭로된 지 일주일 여 만에 경찰에 체포된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

포토 라인 앞에 선 양 회장은 체념한 듯한 표정으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한다고 말했습니다.

[양진호 / 한국미래기술 회장 : 공분 자아낸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잘못을 인정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사실상 잠적 상태였던 양 회장은 회사 소유의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붙잡혔습니다.

영상 속 폭압적인 모습과 달리 별다른 저항 없이 체포에 순순히 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또, 양 회장의 자택 등 4곳을 추가로 압수 수색했습니다.

양 회장의 신병 확보와 함께 수사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입니다.

앞서 경찰은 폭행과 강요 등의 혐의로 양 회장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체포 영장엔 마약 투약 혐의도 포함됐습니다.

양 회장이 필로폰을 투약하고 대마초를 피웠다는 주변인 진술을 확보했기 때문입니다.

경찰은 양 회장을 둘러싼 모든 혐의와 의혹에 대해 포괄적으로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YTN 차유정입니다.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YTN 화제의 뉴스]
체포된 양진호, '왜 이제 모습 드러냈나' 질문에…北 김정은 첫 공식 초상화 공개, 본격 우상화?"무슨 냄새야!" 항공기 운항 지연시킨 물건의 정체"움직이게 하려고" 동물원 악어에 돌 던진 관광객커피계 애플 '블루보틀' 국내 1호점 의외의 위치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