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네이처, 리더 루·트윙클 채빈·새 멤버 로하 이미지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11. 7.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2집 싱글 앨범 컴백을 알린 네이처의 멤버 리더 루, 트윙클 채빈, 새 멤버 로하의 이미지 티저가 7일 공개됐다

지난 달 31일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11월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네이처는 9명의 멤버 개별 이미지 티저 사진을 총 3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주자로 네이처의 리더 루, 트윙클 채빈, 새 멤버 로하의 이미지 티저 등 개별 컷과 3인의 단체 컷을 공개했다.

네이처 채빈. n.CH 제공사진

소속사 n.CH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네이처 멤버 3명의 이미지 티저와 단체컷을 매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의 3명의 멤버는 핫핑크와 레드 색깔의 의상으로 각자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성숙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먼저 6일 SBS <정글의 법칙> 촬영 차 사이판으로 출국한 네이처의 리더 루는 데뷔 때와는 확연히 다른 ‘애쉬 카키’ 염색으로 성숙미를 발산했다.

네이처 루.n.CH 제공사진

트윙클 채빈은 핑크 계열의 의상을 입고 미러볼을 이용하여 컨셉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새롭게 9번째 멤버로 합류하게 된 로하는 네이처 기존 멤버였다 해도 무색할만큼 아주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네이처의 새로운 멤버 로하는 지난 4일 네이처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처음 소개된 바 있다. 함께 공개된 3인의 단체 사진에서 루, 채빈, 로하는 화기애애하게 잡담을 주고 받는 자매들과 같은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이처 루의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제도> 예능 방송 도전, V라이브 진행, 최종 안무 연습 등 11월 컴백 준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네이처 로하.n.CH 제공사진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