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한지민·남주혁·손호준, JTBC '눈이 부시게' 출연 확정(공식)

김나영 2018. 11. 7.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이 '눈이 부시게'에 출연한다.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이 ‘눈이 부시게’에 출연한다.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사진=JTBC(김혜자), BH엔터테인먼트(한지민), YG엔터테인먼트(남주혁, 손호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까지 출연하는데 이어 여기에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와 영화 ‘조선 명탐정’ 시리즈를 함께한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따뜻한 웃음이 더해진 공감 로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혜자는 지난 2011년 JTBC 개국특집극 ‘청담동 살아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석윤 감독과 재회해 기대감을 더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김혜자는 영화 ‘마더’를 비롯해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디어 마이 프렌즈’까지 한계나 틀에 갇히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행보로 현재진행형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세월의 흐름에도 빛이 바래지 않는 ‘국민배우’의 품격을 스스로 보여주고 있는 김혜자는 ‘눈이 부시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판타지 로맨스에 도전한다. 기획 단계부터 배우 김혜자를 염두에 두고 쓴 드라마인 만큼 그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김혜자와 한지민이 빚어낼 파격적인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김혜자와 한지민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갖게 된 ‘김혜자’를 연기한다. 극 중 김혜자는 무한 긍정 마인드를 장착한 의리녀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아나운서 지망생. 시간을 돌리는 능력이 있음에도 뒤엉킨 시간에 갇혀버린 김혜자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두 사람의 연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혜자와 한지민이 다르지만 같은 하나의 인물을 어떻게 펼쳐낼지 벌써부터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특별한 비밀을 가진 김혜자와 얽히게 되는 무결점의 기자 지망생 ‘이준하’는 남주혁이 맡았다.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달리다 어느 순간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져 버리고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 ‘달의 연인-보보경심’, ‘역도요정 김복주’는 물론 영화 ‘안시성’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 올린 남주혁이 김혜자, 한지민과의 이색적인 호흡으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손호준은 극 중 한지민이 연기하는 ‘김혜자’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똘기 충만한 오빠 ‘김영수’로 분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전망. 무능력, 무개념, 무대포 3無를 통달한 모태 백수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한다.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부터 ‘고백부부’, 최근 ‘내 뒤에 테리우스’까지 진지와 능청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어떤 색다른 얼굴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지난 10월 본격 촬영에 돌입한 ‘눈이 부시게’는 2019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