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정형돈 "지드래곤, 콜렉트콜로 전화..트와이스는 '군통령'"

정안지 입력 2018. 11. 5.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정형돈이 '절친' 지드래곤이 군대에서 전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Yes or Yes'로 컴백하는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절친'인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콜렉트콜로 전화를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11월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C 정형돈이 '절친' 지드래곤이 군대에서 전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Yes or Yes'로 컴백하는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이들은 '아이돌룸'에 두 번째 방문으로 출연 당시 MC 돈희X콘희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절친'인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콜렉트콜로 전화를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정형돈은 "지디도 결국 군인이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현재 군대는 '걸그룹 3파전'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지드래곤이 전하기를) '군통령 3파전'의 주인공이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라더라"며, 군인들 사이에서 트와이스의 인기가 남다르다고 인증해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정형돈은 '군인 지디'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약속해 트와이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11월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대형 '카페트 온열매트' 선착순50명 '99,000원' 판매
김숙 “목욕탕서 내 몸 구경하려고…”
황미나, 김종민과 수영…초밀착 스킨십
국대 출신 농구선수, 서울역 노숙자로…
“재벌가 양아들 된 이병헌, 그 사연은?”
유명 래퍼, 비행기서 뮤비 촬영 중 추락사
'풋조이 골프화' 싸게사고 최고급 거리측정기도 받아가자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마지막 찬스! 일본 '골프풀세트' 60%할인 '40만원'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