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섹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봤자야'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채연이 도발적인 매력을 보였다.
채연이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봤자야(Bazzaya)'의 2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신곡 '봤자야(Bazzaya)'로 3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채연은 두 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섹시 퀸의 귀환을 알리고 11월 컴백 대란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채연이 도발적인 매력을 보였다.
채연이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봤자야(Bazzaya)’의 2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채연은 햇볕 아래서 시스루 의상을 입고 각선미와 섹시함을 뽐내며 1차 티저에서 부각된 몽환적이면서 도발적인 분위기와는 다른 반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신곡 ‘봤자야(Bazzaya)’로 3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채연은 두 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섹시 퀸의 귀환을 알리고 11월 컴백 대란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채연은 더 좋은 음악으로 팬들을 찾기 위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13일로 하루 늦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채연은 오는 9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3년 6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렘주의보' 윤은혜 "표절 논란, 사과 부족했다..나 때문에 누를 끼칠까 걱정"
- 방탄소년단, 'Save ME' 뮤직비디오 조회수 3억 건 돌파.."벌써 7번째"
- 윤소희, 실물은 이런 느낌?..무결점 피부+날씬한 몸매
- 조보아 '드레스 사이 섹시한 각선미'
- 현아♥이던, 둘만 행복한 '럽스타그램'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