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최파타' 출연 인증 "내 유일한 자랑은 이서방♥" #팬심여진구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재숙이 '최파타' 출연 기념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하재숙은 오늘(2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정영주와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하재숙은 "귀엽다"는 최화정의 칭찬에 "나이가 들다 보니 귀여움은 그만 하고 싶다"고 대답했다.
특히 이날 하재숙의 남편은 "얼마 전 결혼 1000일이었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문자를 보내 최화정과 정영주의 부러움을 한껏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재숙이 ‘최파타’ 출연 기념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또 하재숙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제 유일한 자랑거리는 이서방뿐"이라며 "처음에 스킨스쿠버를 하러 갔다가 거기 강사분이 저와 비슷한 느낌의 남자분이 스킨스쿠버를 엄청 잘 한다며 소개해주더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최화정은 "제가 오래 살았지만, 자신의 유일한 자랑거리가 남편이라는, 이런 식의 표현은 처음"이다며 놀랐다. 정영주 역시 "남편이 원래 내 편 아니고 남의 편 아니냐"며 놀라움을 표시해 웃음을 안기기도.
한편 동명의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절대 그이'를 촬영 중인 하재숙은 "여진구의 목소리가 정말 좋다"며 팬심을 인증하기도 했다.
사진|하재숙 SN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돈다발 1억 뿌린 헤미넴..누군가 보니 '경악'
- '음주 사망' 박해미 남편 황민, 수감 후 충격 근황
- "그냥 회사원" 신재은, 과한 노출로 계정 정지
- 한서희, 탑-YG저격 "터트리면.." 초토화 발언
- 쉰건모, 강부자 잔소리 폭격에..표정이
- 이유리 맞아? 우리가 알던 ‘연민정’ 실종 [DA★]
- 제작진 압력 있었나…이찬원 의혹 제기에 ‘술렁’ (셀럽병사의 비밀)
- 전혜빈, 아깝다면서 키스에 잠자리…어른 로맨스 (에스콰이어)
- 박형식, 가수로 컴백…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
- 쯔양 등장에 촬영장 초토화…김대호·안재현·조나단 ‘멘붕’ (‘어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