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션샤인' 이시훈, '남자친구' 캐스팅..박보검 직장선배

이아영 2018. 11. 1.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아영]
배우 이시훈이 ‘남자친구’에 출연한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이시훈이 tvN 새 수목극 ‘남자친구’에 박보검(김진혁) 직장 상사 박대리에 캐스팅됐다고 1일 밝혔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여자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가진 남자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이시훈이 연기할 ‘박대리’는 극중 남자 주인공 박보검과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는 인물. 때로는 친근하고, 때로는 얄미운 모습으로 흔히 있을 법한 직장 선배 캐릭터 전형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극 무대를 기반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은 이시훈은 MBC ‘황금주머니’, SBS ‘수상한 파트너’, SBS ‘리턴’,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김갑수(황은산)의 일본인 제자 요시노 고로 출연했다. 서툰 조선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첫 등장은 물론 극중 일본인 신분으로 의병 활동을 펼치는 모습, 따뜻하고 유쾌한 퇴장에 이르기까지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피플IS] 이젠 뭘해도 기대 이상…믿고 보는 조세호

'대마초 흡연' 탑, 1년6개월 만에 SNS...소통 시작?

“화제성無” 홍상수X김민희 폭망의 콤비

카일리 제너, 엄마 생일에 3억 페라리 자동차 선물

윤은혜 복귀작 '설렘주의보', MBN 역대 드라마 첫방 최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