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함은정, '내뒤테' OST 참여 "애절한 감성 팝발라드"

이지현 입력 2018. 10. 31.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은정이 1년여만에 노래를 선보인다.

드라마로 색다른 연기를 선보였던 함은정이 소지섭, 정인선 주연의 MBC 수목미니시리즈'내 뒤의 테리우스' OST에 참여했다.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가 함은정이 참여한 네 번째 OST '하늘에 외치다'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함은정이 1년여만에 노래를 선보인다. 드라마로 색다른 연기를 선보였던 함은정이 소지섭, 정인선 주연의 MBC 수목미니시리즈'내 뒤의 테리우스' OST에 참여했다.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가 함은정이 참여한 네 번째 OST '하늘에 외치다'를 공개한다.

"하늘에 외치다"는 잡을 수 없는 사랑의 아픈 감정을 선명한 멜로디로 그려낸 감성 팝발라드로 은정이 들려주는 애절한 감성은 아픈 상처를 지닌 극 중 인물들의 서사를 뒷받침하며 중반을 넘어선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종영한 KBS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극적 김장감을 증폭 시키는 반전매력 '신윤아'역으로 안정된 연기를 선보였었다. 앞으로 일본 공연 MC 등 다양한 해외 아티스트 활동과 연기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함은정은 "팬 여러분 앞에 오랜만에 노래로 인사드리게 되어서 설레였다. 이렇게 좋은 작품에 OST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진지와 코믹을 넘나들며 예측불가 순삭전개로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1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유명 래퍼, 비행기서 뮤비 촬영 중 추락사
김학도 “실명 위기로 8개월간 활동 중단”
홍석천 “낸시랭, 내 결혼 조언 듣더니…”
“안재모, 몽골 조직 폭력배 납치 사건”
알몸남, 20대 남성의 은밀한 출사
'풋조이 골프화' 싸게사고 최고급 거리측정기도 받아가자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500만원짜리 '골프풀세트' 사은품까지 '7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