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레이싱 모델 4인,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 입고 포토타임 진행

강인귀 기자 2018. 10. 31. 0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서 레이싱걸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이, 강하빈, 오아희, 한리나 4명의 레이싱 모델들은 화이트룩 위에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를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서 레이싱걸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버커루

소이, 강하빈, 오아희, 한리나 4명의 레이싱 모델들은 화이트룩 위에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를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버커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공식 의류 스폰서로 참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버커루

한펀 레이싱 모델들이 입은 다크그레이 컬러의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는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와 하이넥의 이중넥 처리로 착용 시 포근한 느낌이 들며, 모델이 착용한 다크그레이 컬러 외에도 블랙, 스톤, 다크베이지 컬러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어떻게 키우면 이래?"… '훈남' 최명길 아들 화제
기안84 수입 얼마길래?… "방송 수입, 웹툰 10분의1"
김지수 댓글 논란, 만취 인터뷰 후 SNS로 또 물의
구준엽, 오지혜 이혼 고백에… "이해한다"
김정난 눈물, 방탄소년단 때문… 무슨 일?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