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강주은, 달달한 일상 공개 '결혼 25년차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 촬영을 하는가 하면, 스쿠터 앞에서 팔짱을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강주은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둘이서 스쿠터를 타고 순두부 먹으러 나갔네. 근데 어휴~ 날씨가 너무 쌀쌀해져서 다시 집에 돌아와 두툼한 외투를 입고 스쿠터를 잘잘거리며 식당에 갔네. 기온이 뚝 떨어진 저녁이 낯설지만 그래서 훈훈함 가득한 순두부가 더욱 고맙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강주은은 “근데 우리 민수는 먹다말고 어김없이 밖으로 나간다. 한번이라도 한자리에서 식사를 끝까지 같이 한 적이 없네. 왜 저렇게 주방 이모님들하고 수다 떠는 걸 좋아하는지”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 촬영을 하는가 하면, 스쿠터 앞에서 팔짱을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결혼한 지 25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로맨틱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최민수는 지난 1994년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과 결혼식을 올렸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8K TV 대전 펼쳐진다..화질칩 등 차별포인트 주목
- 4차 ICT전장 울돌목에 선 금융지주사..'디지털 금융그룹' 모두 전환
- "차세대 패키지 생태계 확장" 삼성전기, 독자 개발 PLP 기술 공유
- 블록체인 부동산 거래 시범사업..제주에서 내년부터 시행
- LG디스플레이 10.5세대 투자 "화이트OLED부터"
- [단독]8세대 쏘나타, 고성능 'N' 버전 나온다
- 넥슨 유럽 암호화폐 업체 비트스탬프 인수
- 문 대통령, "새만금 재생에너지, 에너지 전환정책 시금석"..주민 소통 특별당부
-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놓고 보험업계·플랫폼 사업자 갈등 증폭
- 화학물질자료 제출 의무 담은 '산안법 개정안' 통과..업계 "취지 동감, 일반 공개는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