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론뮤직어워드 '멜론티켓, 29일 오후 8시부터 1차 선예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를 앞두고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1차 선예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11월 2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처인 멜론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를 앞두고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1차 선예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11월 2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처인 멜론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멜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예매 페이지 내 ‘선예매 대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측은 피케팅 성공을 위해 ▲티켓 예매에 앞서 ‘선예매 대상’ 여부 확인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기 ▲공연장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한 좌석선택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 카카오 측은 미리 확인할 내용으로는 빠른 예매를 위해 멜론 아이디와 비밀번호 미리 확인하기, 최초 1회 본인인증 미리하기, 멜론 티켓 프로세스 숙지하기 등을 꼽았다.
카카오는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피켓팅에 자신이 없다면 ‘2018 MMA’ 이벤트를 주목해야 한다”며 “MMA 초대권 및 카카오 프렌즈 상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 주최, 서울특별시 후원, JTBC플러스 미디어후원으로 12월 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용·전문성 앞세운 이재명 정부 인사…‘여성·청년 기용’ 아쉬움 [쿡~세종]
- 파파존스 개인정보 노출에 피자헛 소송까지…피자업계 “불신 커질까 걱정”
- “3억을 못 돌려받고 있어요”…청년안심주택 전세사기 피해 심각
- 장시간 통근자·심야 노동자도 ‘교통약자’…서울시 정책은 아직
- 법무부 장관에 5선 ‘친명 좌장’ 정성호 의원 유력…행안부 장관 윤호중, 민정수석 봉욱 내정
-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출신 이상윤 대표 선임…“항공 안전 최우선”
- 국민연금 보험료, 7월부터 오른다…월 ‘617만원’ 초과 소득자만 영향
- 尹, ‘5시간5분’ 조사 후 귀가…조은석 특검, 30일 2차 출석 통지
- ‘주담대’ 6억 제한…‘현금 8억’ 있어야 서울 아파트 입성 가능해진다
- 압도적인 BLG, G2 3-0 완파하고 브래킷 진출 [M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