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아이돌룸' 첫 예능..'라비앙로즈'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이 뽑은 걸그룹, 아이즈원이 '아이돌룸'서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 신고식에 나선다.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아이즈원 완전체가 출연한다.
'아이돌룸'이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인 아이즈원을 위해 MC 돈희X콘희는 특별히 '센터 결정전' 코너를 준비했다.
아이즈원의 활약은 10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아이즈원 완전체가 출연한다. 이들은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무수한 경쟁률을 뚫고 뽑힌 ‘국민 아이돌’로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아이즈원은 ‘아이돌룸’을 위해 특별히 ‘픽미’ ‘나야나’ ‘내꺼야’ 메들리 댄스를 준비한 것은 물론, 데뷔곡 ‘라비앙로즈’의 무대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라비앙로즈’의 하이라이트 구간은 ‘아이돌룸’의 전용 코너인 ‘나노 댄스’를 통해 12인 멤버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이돌룸’이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인 아이즈원을 위해 MC 돈희X콘희는 특별히 ‘센터 결정전’ 코너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큐티, 순발력, 커버댄스 센터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각 멤버들은 “체력에도 자신있다”며 당당하게 선포하고 그동안 갈고닦아온 다양한 개인기도 방출했다. 얼굴만 보고 혈액형 맞히기부터 아크로바틱, 안무 창작 등 ‘예능 새내기’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아이즈원의 활약은 10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택 (ssal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매니저다]②아이돌 매니저 A씨의 다이내믹 하루
- '얼짱☆' 유혜주, 내년 4월의 신부가 됩니다
- 스텔라 가영 섹시 콘셉트, XX그룹 심한 욕도 듣고.. 눈물
- 트럼프 4점 리드 날려 vs 로버츠 경기 얼마나 봤다고..
-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기 추락 사고로 숨져..윙윙 소리나더니 큰 폭발
- 넬리 코다, 스윙잉 스커츠 타이완 챔피언십 우승
- [나는 매니저다]③'업계 특수성 인정'이 한류 성장 밑거름
- KLPGA '철녀' 김보경, 300경기 출장 대기록 '-3'
- [나는 매니저다]①스타·팬 삼각관계 속 언제나 '악역'
- '창궐' 4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