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리섬' 정윤석 "변요한·공승연·박희순,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리섬' 정윤석이 영화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별리섬'(감독 배종/제작 제일기획, 이스트게이트 컴퍼티) 특별상영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종 감독과 배우 변요한, 공승연, 정윤석이 참석했다.
또한 "변요한, 공승연 선배님을 비롯해 아빠로 출연하신 박희순 선배님 등 선배님들이 다들 너무 잘해주셨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별리섬’ 정윤석이 영화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별리섬’(감독 배종/제작 제일기획, 이스트게이트 컴퍼티) 특별상영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종 감독과 배우 변요한, 공승연, 정윤석이 참석했다.
정윤석은 자신이 맡은 ‘상구’ 캐릭터에 대해 “마음이 닫혀있던 아이였다가 드림 클래스에 온 선생님들로 인해 마음을 열어가는 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독님과 대화를 많이 했다. 어떻게 표현할지 제일 큰 숙제였다. 내가 ‘상구’라면 어땠을지 생각하면서 현실성을 투영하기 위해 자료도 찾아봤다”며 연기를 위해 노력한 점을 언급했다.
또한 “변요한, 공승연 선배님을 비롯해 아빠로 출연하신 박희순 선배님 등 선배님들이 다들 너무 잘해주셨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영화 ‘별리섬’은 이날 오후 12시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뉴스1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한혜진, 역대급 속옷 화보 공개에 전현무 반응
- 김태희, 평소 모습으로 찍었다는 화보 '절대미모'
- 한혜진♥기성용, 딸과 함께 한 가족사진 공개 '행복한 미소'
- 이상순이 찍은 이효리 화보 '눈빛이 달라'
- "역시 소유" 감탄사 부르는 공항패션 '국보급 각선미'
- 최화정, 얼굴만 동안인 줄 알았더니..목주름 없는 비결 공개
- 송혜교가 직접 밝힌 피부 관리 비결 "쉴 때 화장 안 해..저염식+매일 운동"
- 에이미 근황, 90kg까지 살 찌운 모습 포착 "같이 살 빼보자"
- "역대급 컬러풀" 아이폰9, 옐로-오렌지 색상까지..출시 예정일은?
- 58세 최화정의 S라인 몸매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