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옥탑방의 문제아들' 11월 7일 첫 방송..'라스'·'골목식당'과 맞대결

정안지 2018. 10. 23.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정규편성을 확정지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11월 7일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첫 번째 녹화를 마친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번 녹화에서 한 달 만에 다시 옥탑방에 모인 문제아들은 오랜만에 재회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정규편성을 자축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정규편성을 확정지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상식 문제아들'이 옥탑방에서 퇴근하기 위해 10개의 상식문제를 풀며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방송된 문제들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함은 물론 KBS 시청자권익센터 시청자 청원에도 정규편성을 요청하는 청원글이 올라올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KBS 2TV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11월 7일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첫 번째 녹화를 마친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번 녹화에서 한 달 만에 다시 옥탑방에 모인 문제아들은 오랜만에 재회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정규편성을 자축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정규편성의 공을 서로에게 돌리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

한편, 문제아들의 대표 절친으로 잘 알려진 유재석, 이영자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옥탑방 문제아들'의 정규편성을 축하하며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화환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층 강력해진 웃음과 케미로 돌아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11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되며, '라디오스타' '골목식당'과 정면승부를 벌이게 된다. 과연 시청자들의 선택은 어디로 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통’ 건강환, 홍삼, ~90% 할인, 온갖 건강식품 최저가!
알몸남, 20대 남성의 은밀한 출사
왕진진, 낸시랭 동영상·사진 공개
군입대 앞둔 송유근, '천재소년'의 자화상
'잠적' 135일 만에 모습 드러낸 톱스타
구글 지도서 불륜 장면 포착…결국 이혼
’30미터’ 더 나가는 장타, 비거리 제왕 이것 하나면 즉시!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풋조이 골프화’ 사면 최고급 거리측정기가 공짜로 따라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