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8일 (월)
쿨 김성수,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에 “깜짝이야”

쿨 김성수,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에 “깜짝이야”

쿨 김성수,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에 “깜짝이야”

기사승인 2018-10-22 13:16:30 업데이트 2018-10-22 14:38:12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와 동명인 가수 겸 방송인 김성수가 피의자 신상 공개에 “깜짝 놀랐다”고 SNS에 글을 적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김성수는 22일 SNS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캡처해 올리면서 “난 줄 알고 깜짝 놀랐다. 왜 하필 김성수야. 전 수요일 ‘살림남’(살림하는 남자들)서 뵙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신상이 공개된 강서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 김성수 씨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자, 동명이인인 김성수가 놀란 마음을 드러낸 것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김성수가 덧붙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홍보 문구에 눈살을 찌푸렸다. 국민적 분노를 일으킨 사건을 언급하면서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이다. 논란이 커지자 김성수는 해당 글을 지웠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전설’ 페이커, T1과 다시 걸어갈 4년

‘페이커’ 이상혁(29)이 T1과 4년 재계약을 맺었다. e스포츠에서 드문 장기 계약인 만큼, 그가 T1과 함께 어떤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상혁은 2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T1 홈그라운드’ 행사 직후, 팬들 앞에서 4년 재계약 사실을 직접 밝혔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선 이상혁은 “T1과 함께하게 됐다. 항상 응원해 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까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