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전현무 범죄지수 측정 "당장 체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심형탁의 애장품 장난감 총이 방송됐다.
심형탁은 자신이 아끼는 장난감 총을 꺼내며 MC들의 범죄지수 측정에 나섰다.
심형탁은 장난감 총과 핸드폰을 연결해 사람의 얼굴을 인식하면 범죄 지수를 알려준다 소개하며 MC 들의 범죄 지수를 측정했다.
맨 먼저 측정에 나선 이영자는 낮은 점수를 받았고 심형탁은 자신의 예상과 다르다며 의아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심형탁의 애장품 장난감 총이 방송됐다.
심형탁은 자신이 아끼는 장난감 총을 꺼내며 MC들의 범죄지수 측정에 나섰다. 심형탁은 장난감 총과 핸드폰을 연결해 사람의 얼굴을 인식하면 범죄 지수를 알려준다 소개하며 MC 들의 범죄 지수를 측정했다. 맨 먼저 측정에 나선 이영자는 낮은 점수를 받았고 심형탁은 자신의 예상과 다르다며 의아해했다. 이에 송은이는 이영자는 공복만 아니면 천사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자신이 샌드위치를 먹고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후 유병재도 낮은 점수를 받자 MC들은 장난감 총에 대해 의심을 하기 시작했고 이어서 자신만만해 하던 전현무가 높은 점수를 받아 장난감 총이 변신을 해 모두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공중파에 도미네이터가 나올줄은 몰랐다','심형탁 진짜 특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송희 | 사진 MBC 방송 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이 매니저 이런 모습 처음이야~ 동생 앞에서 폭풍 잔소리!
- '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매니저에게 눈물의 영상편지
- '숨바꼭질' "용감하네" 이유리 향한 송창의의 따뜻한 위로
- '숨바꼭질' 엄현경 겁박에 맞선 이유리, "너 진짜 그 남자 모르는구나"
- '숨바꼭질' 이유리, 송창의 진심 알고 더욱 깊어진 '사랑과 믿음'
- '숨바꼭질' 엄현경, 애꿎은 이유리 붙잡고 맹비난 "내 남자 돌려줘!"
- '뜻밖의 Q'"따라해보고 싶었어!" '흥미딘딘한 딘딘 따라하기'
- [포토] 빅스 엔, 동글동글 동그란 시선
- [포토] 빅스 엔, 뱁새 美 묻어나는 단정한 손인사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