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문천신-심현보-노중훈, 목포서 '친구' 패러디 [DA: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이 영화 '친구' 패러디에 나선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영화 '친구' 패러디에 나선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배틀트립' 측은 "스틸로도 느껴지듯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은 여행 내내 실제 고교 친구들 같은 절친 케미를 폭발시켰다. 티격태격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할 것"이라면서,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웃음 만발한 '닐리리만보 투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틀트립’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이 영화 ‘친구’ 패러디에 나선다.
20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가을 여행’을 주제로, 태진아-강남과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이 출격한다. 이번 주에는 ‘전남 목포’로 떠난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닐리리만보 투어’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영화 ‘친구’ 패러디에 나선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교련복을 맞춰 입고 신이 나 뛰기 시작한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문천식은 팔뚝에 자리한 선도부 완장이 뿌듯한 듯 시선을 고정한 한편, 쪼그려 앉아 멋짐이 터져 나오는 포즈로 폭소를 더하고 있다.
이는 영화 ‘1987’의 촬영지였던 목포 서산동 시화골목에 입성한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모습. 세 사람은 요즘은 잘 느낄 수 없는 옛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골목의 모습에 마치 고교시절로 돌아간 듯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더욱이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은 교련복을 빌려 입은 뒤, 골목 이곳 저곳을 누비며 발랄한 뜀박질까지 선보였다고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틀트립’ 측은 “스틸로도 느껴지듯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은 여행 내내 실제 고교 친구들 같은 절친 케미를 폭발시켰다. 티격태격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할 것”이라면서, “문천식-심현보-노중훈의 웃음 만발한 ‘닐리리만보 투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팬티 차림으로 송혜교..충격 상황
- "패 죽여도 놔둬야"..김창환, 폭언 녹취록 '충격'
- 박찬호, 살해 위협 받아..난리난 충격 고백
- 엄현경, 재벌상속녀 됐다..당당해진 눈빛
- 보아, 갑자기 왜..충격 비주얼에 '팬들도 헉'
- 전희철 딸 수완, 무용과 미모에 시선 집중…이종혁 “사돈 맺었으면” 농담도
- 박민영, 돈 쌓아두고 도박…비주얼도 파격 (컨피던스맨 KR)
- 탁재훈, ‘28살 연상’ 김용림과 열애♥ 고백 “내 여친” (마이턴)
- ‘이범수 이혼’ 이윤진, 발리 호텔리어로 인생 2막
- 권나라, 양세찬 열애설♥ 해명…‘직장인들2’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