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 OCN 오리지널 '빙의' 주인공

김진석 2018. 10. 19.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배우 송새벽이 '빙의'로 돌아온다.

송새벽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19일 '송새벽이 OCN 새 오리지널 '빙의'에 출연한다. 2019년 상반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빙의'는 '촉'이 뛰어난 반전매력 형사와 영매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지만 누구보다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한 여자가 기막힌 인연으로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송새벽은 극중 다소 불량스러운 외모와 거친 입담을 가진 강력계 형사 강필성을 연기한다. 게으르고 거칠지만 형사가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능력인 '촉'이 뛰어난 인물이자 겉모습과 달리 속정이 깊고 마음이 여린 캐릭터이다.

올해 초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통해 첫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른 송새벽은 맛깔나고 안정감 있는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형제 케미는 물론 남다른 공감력,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까지 극의 중심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았다.

이렇듯 '나의 아저씨'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송새벽은 '빙의'를 통해 전작과 또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빙의'는 2019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취중토크] 임창정 “억 단위 사기…웃음으로 이겨냈죠”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침대 위 사진..

김종민♥황미나, 지인들의 결혼 질문에...

이광기, 신종플루로 잃은 7살 아들 “왜 하필 내 가정에..”

[화보] 온몸이 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민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