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귀선, 윤병희, 장세현 등 여섯 배우들 '의리'로 '블레스이엔티' 택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을 벌이는 배우 김귀선과 윤병희, 장세현 등이 최근 새롭게 시작하는 매니지먼트회사 '블레스이엔티'로 동시에 이적했습니다.
김귀선과 채송아, 윤병희, 장세현, 지남혁 등은 오랫동안 같은 소속사에 몸담으면서 연기활동을 해온 배우들이며 이전 매니지먼트사가 여러 이유로 관련 사업을 종료하게 되자, 이들은 흩어지는 대신 함께 동시 이적을 결정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을 벌이는 배우 김귀선과 윤병희, 장세현 등이 최근 새롭게 시작하는 매니지먼트회사 ‘블레스이엔티’로 동시에 이적했습니다.
김귀선과 채송아, 윤병희, 장세현, 지남혁 등은 오랫동안 같은 소속사에 몸담으면서 연기활동을 해온 배우들이며 이전 매니지먼트사가 여러 이유로 관련 사업을 종료하게 되자, 이들은 흩어지는 대신 함께 동시 이적을 결정했습니다.
블레스이엔티 측은 “새로운 매니지먼트사를 꿈꾸며 출발한 회사인 만큼 기존 소속 배우는 물론 함께 뜻을 모아 협업해나갈 새로운 얼굴도 적극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블레스이엔티는 김귀선, 채송아, 윤병희, 장세현, 지남혁, 김영준 등이 소속된 배우전문 매지니먼트사로 현재 블레스이엔티 소속 배우들은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뒤바뀐 교통사고 가해자 ..1년만에 일어난 '대반전'
- 김지수 만취 인터뷰 논란..기자에 "기분 나쁘냐" 되묻기도
- [영상] "남편 성매매 확인해줄게요"..'유흥탐정' 판친다
- PC방 아르바이트생 살해男 구속..CCTV에는 '소름'
- 양미라, 결혼 소감 "더욱 성숙한 모습 보일 것"
- 김문수 ″국힘, 전당대회 개최 이유 밝혀라″
- 이재명 ″조봉암도 사법살인…김대중도 사형선고″
- 대학 캠퍼스 곳곳에 불 지르고 도주하려 한 외국인 교환학생 징역형
- ″집에 갈 거니까 알아서 해″…음주측정 거부 벌금 700만 원
- ″반려견과 산책″…어린이날 윤 전 대통령 목격담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