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박호산 "'슬빵' 팀과 연락 계속..단체대화방 이름 '2상6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호산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팀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이, 기적인 남자'(감독 김재식)의 배우 박호산이 출연했다.
한편 박호산이 출연하는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까지 두 여자 다 내 사람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이 아내에게도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박호산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팀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이, 기적인 남자'(감독 김재식)의 배우 박호산이 출연했다.
그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매체의 힘을 알았다.연기 생활을 계속했지만 정말 힘이 강하다는 걸 깨달았다"며 '문래동 카이스트' 캐릭터에 대한 강력함을 전했다.
이어 "지금도 함께 촬영한 팀과 단체 대화방이 있다. 오기 전에 제가 라디오 출연하니까, 들어보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한 그는 단체 대화방 역시 독특하다며, 대화방 이름이 '2상6방'이라고 소개하기도.
백상예술대상과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각각 상을 받았던 박호산은 "평생 상 복이 없었는데, 두 번이나 상을 받았다. 사실 상을 받았을 때 약간 민폐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같이 후보에 올랐던 배우들의 연기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특히 유재명 씨는 이번에 같이 공동수상을 했는데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호산이 출연하는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까지 두 여자 다 내 사람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이 아내에게도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 오는 25일 개봉.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전현무, "함께 모든 걸.." 뜻밖의 고백
- 조인성 "故 정다빈 빈소, 갈 자격이 있나 싶었다"
- 백종원 국감서 "우리나라는.." 역대급 사이다 발언
- 톱 배우, 이혼 소식 충격.."부부싸움 중 칼 휘둘러"
- 낸시랭 "감금 폭행이어 '성관계 영상' 협박당해" 경악
- '♥결혼' 이민우, '26억 사기' 고통 극복…"3년 안에 간다" 이민우 앞날 예언한 '파묘' 무속인 [엑's
- '임신' 서민재, 전 연인에 추가 고소 당했다 "나는 죽어도 되지만 아기는" [엑's 이슈]
- '성형설' 나올만...홀쭉해진 소유, 10kg 감량 비법은? "맛만 본다" [엑's 이슈]
- “옷 벗고 뭐하나?” 탁재훈·추성훈, ‘알몸 대치’ 역대급 상황
- '문원♥' 신지, 전 소속사 '정산 문제' 폭로 "노동력 착취…태어나 처음 대출받아" (전참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