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윤성빈, 대한민국체육상 수상

김상익 입력 2018. 10. 15. 17: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금메달을 따낸 윤성빈이 대한민국체육상을 받았습니다

윤성빈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56회 대한민국체육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체육상 중 경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밖에 윤성빈을 지도한 이용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총감독이 지도상을, 수영선수 김지현을 키운 송은주 씨가 장한 어머니상을 받는 등 8명이 대한민국체육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시안게임 태권도 사상 첫 3연패에 성공한 이대훈과 사격의 이대명은 체육훈장 청룡장을 받았습니다.

[윤성빈 /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 대한민국체육상 : 저의 경기 날이 설날이었는데 많은 국민께서 응원해주셨기 때문에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올림픽 끝났다고 해서 올림픽 전후로 갈리는 선수가 아니라 지금같이 초심 잃지 않고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YTN 화제의 뉴스]
방탄소년단, 문 대통령 '이니 시계' 사인 받았다"19금"…'아내의 맛' 서유정♥정형진 끈적 신혼일기'배반의 장미' 손담비 "전성기때 우울증…불행했다"H.O.T., 17년 만에 지킨 '맹세'가 더욱 뭉클했던 이유한지민 '눈빛이 초롱초롱, 청순미의 정석'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